지적 태도, 대한민국의 저력
하지만 때로는 그런 부작용이 약효가 있다는 표시가 되기도 한다.
한국 민주당의 ‘가결 오적 포스터처럼 미 공화당에 도는 ‘게이츠 8 사진.매카시가 연방부채 상한을 올리는 상임위 법안 심사를 안 거치고 바이든 행정부와 ‘임시 예산안으로 타협한 데 대해 통상 의회 절차(Regular Order)를 회복하려 했다는 명분이다.
민주주의 종주국 미국에서 다수당 대표 격인 하원의장이 해임된 일 자체가 234년 의회사상 처음이다.도저히 일 못해요파리가 수천 마리는 있어요더 중앙 플러스머니랩5060은 무조건 배당금이다은퇴 전 사야할 ‘연 12% ETF이래서 트럼프에 목맸구나‘테슬라 4분기 머스크 노림수‘트럼프 관세 韓증시 리스크‘역발상 뜻밖 수혜주 찾았다/.미 법무부가 2년여 수사 후 증거 신빙성 문제로 기소를 접은 게이츠의 과거 미성년자 성매매 의혹을 끄집어내 인신공격 수준의 집단 린치를 하고 있다.
[X(트위터) 캡처] 한국 상황과 똑같지 않은가.미국에선 2016년 트럼프 당선과 2020년 낙선 직후 2021년 1월 6일 미 의회 점령에 이어 MAGA(미국을 다시 위대하게) 세력의 부활로 현실화하고 있다.
승자의 저주?조원태에겐 ‘믿는 구석 있다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살점 한 조각.
지난 3일 공화당 케빈 매카시 전 하원의장이 당내 8인의 반란표(‘게이츠 8)로 의장직에서 쫓겨난 뒤 출당.실제로 기자의 폰을 추적한 정황이 밝혀져 큰 논란이 되기도 했다.
최근 한 콘퍼런스에 등장한 그는 현재 어느 플랫폼이 가장 열심히 대비하고 있다고 보느냐는 질문에 의외로 틱톡의 노력이 눈에 띈다라고 대답했다.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미국의 차기 대선이 약 1년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라인에서 가짜 뉴스를 통한 선거 개입 우려가 커지고 있다.
승자의 저주?조원태에겐 ‘믿는 구석 있다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살점 한 조각.트위터에서 신뢰·안전 글로벌 책임자로 일하다가 일론 머스크가 해고해서 유명해진 요엘 로스도 AI를 활용한 가짜 뉴스 공격을 경고하는데.